728x90
SMALL

2021/04 5

당신은 정말 부자가 되길 원하는가? - (1)부자가 되는 길이 있을까?

당신은 이미 찾을 만큼 찾았다. 이제 찾는 것을 그만두고, 찾는 법을 배워라 - 하인츠 쾨르너의 요하네스에서 •┈┈┈•┈┈┈•┈┈┈ 문제는 예나 지금이나 아주 단순합니다. 우리가 마음 속 깊이 느끼는 것과 실제로 사는 모습이 서로 다른 것이지요. 어떻게 살아야겠다.는 생각과 우리가 처한 현실은 밤과 낮처럼 다를 때가 많습니다. 우리는 모두 성장하고 행복하고자 하는 욕구가 있습니다. 세상에 무언가 도움이 되는 일을 하고 싶다는 소망 또한 마음 속 깊은 곳에 있습니다. 그리고 나에게도 행복한 인생을 살 자격이 충분히 있다고 믿습니다. (1) 부자가 되는 길이 있을까? 그러면, 우리가 꿈꾸는 인생을 살지 못하도록 우리 발목을 잡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무엇이 우리가 바라는 것을 이루는 데 방해가되고 있을까요..

사람 2021.04.30

라우터 문제 모음(네트워크 관리사 2급 실기)

* 인터넷 자료 퍼왔습니다. ◈“접속할 때 비밀번호를”이라는 문구가 있으면 login을 해야함. ◆라우터 IP/서브넷마스크 설정 문제◆ ROUTER 1의 FastEthernet 0/0의 IP를 192.168.0.100/24로 설정하시오. (완료된 설정은 startup-config에 저장하시오.) en conf t interface fastethernet 0/0 ip add 192.168.0.100 255.255.255.0 exit exit copy r s 엔터 ◆라우터 대역폭, 클럭속도 설정 문제◆ ROUTER2의 Serial 2/0의 대역폭을 2048로 설정하시오. (완료된 설정은 ‘Router#copy running-config startup-config’를 사용하여 startup-config에 저장..

기술 2021.04.13

[건강] 바나나가 아침에 좋은 이유? ღ'ᴗ'ღ

출출할 때 먹는 간식은 많은데 왜 하필 바나나를 먹는 것일까? 운동선수들의 바나나 섭취는 과학적인 식단 관리에 따른 것인데요. 개인 요리사를 둔 부자 선수들도 운동 전후 바나나를 즐겨 먹습니다. ◆ 이상적인 열량 공급원, 부상 예방효과도 세계 각국의 운동 전문가는 바나나가 운동 전후 이상적인 칼로리 공급원이라는 데 대부분 동의합니다. 바나나에 많은 포도당은 운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하고, 땀을 흘려 고갈된 몸속 '칼로리 창고'를 빠르게 보충!! 칼륨은 근육 경련과 현기증을 막아줘 부상 예방 효과가 있으. 중간 크기의 바나나 한 개에는 탄수화물이 27~29g, 단백질 1g, 비타민C 10mg, 칼륨이 450mg 정도 포함. 운동 시 바나나가 스포츠 음료보다 건강에 더 좋다는 연구결과!! 운동 중 받는 스..

사람 2021.04.10

업무도 발효된다.

이슈 냉동고 vs 업무 발효 이슈는 냉동고에 보관된다고 해요. 휴가를 갔다와도 예전 이슈는 그대로 유지되고 있다고 해요 잠시 다른 일을 하고 다시 하다보면 해결포인트가 찾아진다고도 해요 정답은 없으나, 마음먹기 아닌가 싶고 조금 여유를 가지면 분명 해결책은 있다고 봅니다. ○●○○●○ 열시간의 고민보다 한 시간의 산책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책장을 덮듯 하던 일을 덮고 그 자리를 벗어나는 것이 필요합니다. 잠시 잊고 가볍게 산책을 다녀 오는동안 우리가 덮어 두었던 것들은 제 스스로 발효를 하고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내려놓는 것도 알아야 언덕 너머의 삶을 만날 수 있습니다. https://m.youtube.com/watch?v=8RGmSxVGzk8Harry Connick Jr. - Just the Way..

사람 2021.04.07

익자삼우(益者三友)

좋은 친구.. 살면서 점점 인맥에는 편식을 해야합니다. ○●○●○●○● 세계적인 갑부 월마트의 창업자 샘 월튼이 임종을 앞두고 자신의 삶을 돌아보니 친구라 부를 수 있는 사람이 없는 것을 한탄을 하며 크게 후회하였다고 한다. 그렇다면 과연 참된 친구란?. 논어에 공자님이 제시한 세 가지 기준이 나온다. 먼저 유익한 세 친구 익자삼우(益者三友)는, * 정직한 사람, * 신의가 있는 사람, * 견문이 많은 사람이다. 반면 해로운 세 친구 손자삼우(損者三友)는, * 아첨하는 사람, * 줏대 없는 사람, * 겉으로 친한 척하고 성의가 없는 사람이라고 하였다. 살면서 내가 먼저 남에게 損者三友보다, 益者三友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지 않을까요? 좋은 한주되세요^^ https://m.youtube.com/wat..

사람 2021.04.05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