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예능] 박나래 웹예능, 헤이지니와 동심 주입 리얼리티 '헤이나래' :: 19금과 9금 사이의 캐미 。◕‿◕ 。

misape 2021. 2. 24. 07:07
728x90
반응형
SMALL



박나래와 헤이지니가 신규 웹예능 '헤이나래'로 다시 만난다는 소식입니다.

벌써 기대가 되는데요.

CJ ENM이 신규 웹 예능 '헤이나래'를 론칭하네요. '헤이나래'는 어른들의 개그여신 박나래와 어린이 대통령 헤이지니(본명 강혜진)가 만들어가는 동심 강제 주입 리얼리티 예능이라고 해요.

#해이나래

나래적 거리두기가 시급한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와 19금 콘텐츠 대표 박나래의 대환장 동심 도전기를 그리고, 창과 방패의 대결같은 상극 케미스트리와 서로 닮아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훌쩍 커버린 어른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할 전망입니다.

19금과 9금? 어떤 재미를 줄까요?

박나래와 헤이지니는 이미 검증된 '꿀잼'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19년 12월 방영된 tvN '연말엔 티비엔 - 박나래쇼'에서 만난 두 사람은 '초통령 헤이나래' 코너로 큰 화제를 모은 이후 다시 만나서 웹예능을 하게되네요.



박나래는 '헤이나래'를 통해 헤이지니에게서 동심의 세계를 배워보려고 하는데요,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두 사람의 상극 케미와 아슬아슬 발칙한 수업이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공개된 '헤이나래' 로고는 이러한 재미를 숨기고 있듯 마냥 유쾌발랄한 느낌을 주는데요. 두 사람의 조합이 어떤 빛을 발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헤이나래' 제작진은 "19금과 9금, 서로 상반되는 두 사람의 선을 넘나드는 상극 반전 매력으로 신선한 웃음을 드리겠다"라고 전해 기대를 높이고 있네요.

박나래와 헤이지니의 상극 리얼리티 '헤이나래'는 3월 초 신규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될 예정!!

한번지켜보시죠 #박나래웹예능


728x90
반응형
LIST